국민 세금으로 운영하는 펀드로 이용도 없고 비전도 없는 서비스에 수천억 투자해주는것도 감지덕지일텐데.
국민 세금으로 운영하는 펀드로 이용도 없고 비전도 없는 서비스에 수천억 투자해주는것도 감지덕지일텐데. 정부지원을 늘려라? 엔트로픽이 정부지원으로 컸나? 우리나라 스타트업 특=내가최곤데 정부가 나한테 돈 줘야지! 소버린AI고 뭐고 이상한데 돈 써주고. 망하게 둘 수 없다고 공공기관 돈으로 산소호흡기 달아주고 개똥수준 서비스 써줘야하는 미래가 보일락말락한다 🤔
글 전문과 댓글은 로그인 후 보실 수 있어요
OTTY.는 창업진흥원·창조경제혁신센터·테크노파크·창업지원단·액셀러레이터 등 창업지원사업 담당자들의 익명 커뮤니티입니다. 연봉·채용·실무 이야기를 더 보려면 가입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