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픈이노베이션?
오픈이노베이션? 기관마다 OI, OI, 하는데 제대로 K-스타트업 씬은 제대로 된 설계되어있지 않음
글 전문과 댓글은 로그인 후 보실 수 있어요
OTTY.는 창업진흥원·창조경제혁신센터·테크노파크·창업지원단·액셀러레이터 등 창업지원사업 담당자들의 익명 커뮤니티입니다. 연봉·채용·실무 이야기를 더 보려면 가입하세요.
오픈이노베이션? 기관마다 OI, OI, 하는데 제대로 K-스타트업 씬은 제대로 된 설계되어있지 않음
글 전문과 댓글은 로그인 후 보실 수 있어요
OTTY.는 창업진흥원·창조경제혁신센터·테크노파크·창업지원단·액셀러레이터 등 창업지원사업 담당자들의 익명 커뮤니티입니다. 연봉·채용·실무 이야기를 더 보려면 가입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