돈 많이주는 곳으로 이직하고 싶다.
돈 많이주는 곳으로 이직하고 싶다. 예전엔 대기업에서도 스타트업쪽 관심 많아하고 경력직 채용도 많았는데 이젠 잘 없네 ㅠ
글 전문과 댓글은 로그인 후 보실 수 있어요
OTTY.는 창업진흥원·창조경제혁신센터·테크노파크·창업지원단·액셀러레이터 등 창업지원사업 담당자들의 익명 커뮤니티입니다. 연봉·채용·실무 이야기를 더 보려면 가입하세요.
돈 많이주는 곳으로 이직하고 싶다. 예전엔 대기업에서도 스타트업쪽 관심 많아하고 경력직 채용도 많았는데 이젠 잘 없네 ㅠ
글 전문과 댓글은 로그인 후 보실 수 있어요
OTTY.는 창업진흥원·창조경제혁신센터·테크노파크·창업지원단·액셀러레이터 등 창업지원사업 담당자들의 익명 커뮤니티입니다. 연봉·채용·실무 이야기를 더 보려면 가입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