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인적으로 진짜 역대급 할말많은 사업이라 생각한다.
개인적으로 진짜 역대급 할말많은 사업이라 생각한다. 실제 주위에서 들은 비아냥이냐 비판이 한두개가 아니다. 그런데 국무총리도 되고 자기들은 셀프 포상까지 한다. 창진원 중기부 요즘 뭔 생각인지 답답하다 https://www.mss.go.kr/site/smba/ex/bbs/View.do?cbIdx=86&bcIdx=1068857&parentSeq=1068857
글 전문과 댓글은 로그인 후 보실 수 있어요
OTTY.는 창업진흥원·창조경제혁신센터·테크노파크·창업지원단·액셀러레이터 등 창업지원사업 담당자들의 익명 커뮤니티입니다. 연봉·채용·실무 이야기를 더 보려면 가입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