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들 이직이나 역량 개발은 어떻게 준비해?
다들 이직이나 역량 개발은 어떻게 준비해? 창업 지원 업무라는 게 공공에서 지원 사업 연결하고 운영하는 거랑, 민간 AC에서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돌리는 거, 그리고 투자 심사하는 거랑 다 색깔이 너무 다른 것 같더라고. 그리고 창업이라는 게 결국 새로운 업을 만들어가는 거잖아. 그런데 정작 창업 지원 업무를 하는 우리들은 이런 창업가 마인드셋을 얼마나 가지고 일하고 있나라는 고민이 들 때도…
글 전문과 댓글은 로그인 후 보실 수 있어요
OTTY.는 창업진흥원·창조경제혁신센터·테크노파크·창업지원단·액셀러레이터 등 창업지원사업 담당자들의 익명 커뮤니티입니다. 연봉·채용·실무 이야기를 더 보려면 가입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