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쇄창업가
연쇄창업가 현대차에서 한번 말아먹었는데... 제대로 엑싯해서 돈도 많을텐데 자기돈으로 해보시지... 근데 또 투자 받겠죠? 그 투자사들의 심리는 뭘까요? 지속가능한 사업모델, 창업자의 경영능력을 보는건 아닐테고... https://news.mtn.co.kr/news-detail/2026061715441294680
글 전문과 댓글은 로그인 후 보실 수 있어요
OTTY.는 창업진흥원·창조경제혁신센터·테크노파크·창업지원단·액셀러레이터 등 창업지원사업 담당자들의 익명 커뮤니티입니다. 연봉·채용·실무 이야기를 더 보려면 가입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