솔직히 말하면 요즘 점심 메뉴 고르는 것도 일인 것 같아요 ㅋㅋ 역삼 팁스타운 근처에서 혼밥이나 두세 명 같…
솔직히 말하면 요즘 점심 메뉴 고르는 것도 일인 것 같아요 ㅋㅋ 역삼 팁스타운 근처에서 혼밥이나 두세 명 같이 가기 괜찮은 점심 맛집 추천 좀 해주실 분 있을까요? 국밥이나 칼국수처럼 빨리 먹고 든든한 곳이면 더 좋고요. 웨이팅 너무 길지만 않으면 좋겠습니다. 요즘 계속 편의점으로 버티는 중이라 한 끼 제대로 먹고 싶네요 ㅠㅠ
글 전문과 댓글은 로그인 후 보실 수 있어요
OTTY.는 창업진흥원·창조경제혁신센터·테크노파크·창업지원단·액셀러레이터 등 창업지원사업 담당자들의 익명 커뮤니티입니다. 연봉·채용·실무 이야기를 더 보려면 가입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