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 AI 시대다.

대 AI 시대다. 솔직히 예비~초기 단계 스타트업들 대상 정부지원금 단가는 한참 낮춰야한다 생각한다. 이제는 정부지원금 뿌려도 고용창출이 되던 시대가 아니다. 폐업율은 점점 최대치 매번 갱신한다. 빠르게 사업하고, 빠르게 바꿀수 있도록 다시 짜야한다

글 전문과 댓글은 로그인 후 보실 수 있어요

OTTY.는 창업진흥원·창조경제혁신센터·테크노파크·창업지원단·액셀러레이터 등 창업지원사업 담당자들의 익명 커뮤니티입니다. 연봉·채용·실무 이야기를 더 보려면 가입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