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초에 공급기업이란 이상한 제도를 설계한것이 잘못이다.
애초에 공급기업이란 이상한 제도를 설계한것이 잘못이다. 공급기업한테 몇천억 몰아주려고 만든 사업느낌? 신고라도 들어왔으니 뒤늦게 경고하나본데 늦었을꺼다. 소문 듣자하니 엔트로픽이나 오픈ai 등 메이저 llm 토큰비용으로 지원금도 못쓴다고 한다. 그래놓고 무슨 창업을 하라는건 모르겠다. 그말은 즉슨 공급기업 매출처를 위한 거쳐가는 통장역할이나 하라는 느낌의 사업구조 같다. 클로드코드 30만원…
글 전문과 댓글은 로그인 후 보실 수 있어요
OTTY.는 창업진흥원·창조경제혁신센터·테크노파크·창업지원단·액셀러레이터 등 창업지원사업 담당자들의 익명 커뮤니티입니다. 연봉·채용·실무 이야기를 더 보려면 가입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