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두의 창업 이거 왜하는거야?

모두의 창업 이거 왜하는거야? 오늘 결과발표였는데 홈페이지 보니까 아주 난리가 났더만 이대로 개욕처먹고 사업 사라질수도 있나? 제발 그랬으면

글 전문과 댓글은 로그인 후 보실 수 있어요

OTTY.는 창업진흥원·창조경제혁신센터·테크노파크·창업지원단·액셀러레이터 등 창업지원사업 담당자들의 익명 커뮤니티입니다. 연봉·채용·실무 이야기를 더 보려면 가입하세요.